<3월, 작가들의 말말말>

 ©도서『새로 고침』

하나님의 생각과 마음을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말씀을 붙들고 기도의 자리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또는 우리의 마음 그대로를 주님에게 내어 드리는 것입니다. 그래도 되냐고요? 그래도 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우리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그러실 수 있는 이유는, 하나님이 우리의 아버지이시기 때문입니다. 기도하면 하나님이 우리에게 새 힘을 주십니다.

황선욱 - 새로 고침

 ©도서『깨어 있음』

영적 잠에 빠졌을 때 깨어 있음에 힘써야 한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우리의 영적 생활이 잘되고 있는 것처럼 보일 때도 깨어 경계하는 것이 필요하다. 매일 경건의 시간을 충실하게 이행하는가? 지난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분노하거나 정욕에 이끌려서 경건의 시간을 날려버린 적은 없었는가? 자신이 제법 훌륭한 그리스도인처럼 생각되기 시작했는가? 깨어 경계하라. 영혼의 원수가 기회를 노리고 있다.

브라이언 헤지스 - 깨어 있음

 ©도서『전진』

하나님은 우리가 온실에서 자라난 꽃처럼 자라기를 원하지 않으신다. 어려운 일이 생기면 어쩔 줄 모르고 당황해 넘어져서 쓰러지기를 원하지 않으신다. 그래서 하나님이 우리를 바다로 보내신다. 험악한 파도와 싸우는 훈련을 시키신다. 그 훈련 가운데 믿음으로 담대히 나아가는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할 것이다.

정성진 - 전진

#작가들의말말말 #3월 #신간 #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