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미션이 먹기 위해 일하고 있는지, 부름을 따라 일하고 있는지, 아니면 사명을 위해 지금 후회 없이 일하고 있는지에 관한 강의가 열리는 퍼스펙티브스 BAM Basic school 28기 온라인 과정을 줌을 통해 3월 9일부터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의 삶이 우리의 예배가 되어야 하고(Life As Worship), 우리가 하는 일이 부름을 따른 사명이 어야 한다(Business As Mission)는 가치관과 관점을 새롭게 하길 바라는 강의이다. 나우미션 관계자는 “이제, 우리로 일터에서 일상의 예배자로, 일터에서 일상의 선교사로 삶을 살도록 우리의 삶의 관점을 새롭게 해야 한다”고 했다.
나우미션은 이러한 목적에 따라 일터 퍼스펙티브스라는 BAM Basic school을 28기째 운영 중에 있다. 일터에 대한 7가지 (소명•세계관, 영성, 리더십, 돈, 문화, 현장•비전, 선교•BAM) 관점을 성경적으로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 8주간의 훈련 프로그램이다. Business As Mission이 무엇인지, 또 어떻게 개인의 삶에 적용할 수 있을지 이미 현장에서 BAMer로 살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강사들의 강의를 통해 그 노하우를 배우며, 급변하는 상황 속에서 변하지 않는 가치를 어떻게 녹여낼 것인지 훈련 과제들을 통해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관계자는 “우리들의 일터와 삶의 자리에서 선교적을 삶을 고민하며 그 길을 찾고 계신 분들, 그분의 나라와 복음을 위해 내일을 새롭게 준비하기 위해 특별한 계기를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이 훈련과정은 그 해답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했다.
모든 강의는 줌을 통해 이뤄진다.
강사로는 일터와 소명∙세계관, 일터와 선교∙BAM에 송동호 대표 (나우미션), 일터와 문화에 소영섭 교수(ACTS선교 대학원), 일터와 영성에 오규덕 대표 (오쌤커리어연구소), 일터와 돈에 김남순 대표 (미래희망가정경제연구소), 일터와 리더십에 박현진 대표 (온건축디자인), 일터와 현장∙비전에 관해서는 진경도 대표 (핸즈커피)가 강의한다.
훈련비는 8만원이다. 등록은 링크에서 하고(https://forms.gle/sjEC3T4Wz3Y1xLDZ6), 문의는 02-2135-6765 우기쁨 간사에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