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는 신속·정확·공정을 편집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어느 한쪽의 이익에 치우침이 없이 국민의 알 권리와 문화 욕구를 진실 되게충족시키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합니다.
기독일보는 잘못된 언론보도로 인한 피해 및 불편, 불만 사항을 신속, 공정하게 처리하기위해 고충처리인을 임명하였으며, 정정보도 및 이의제기 등을 고충처리인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2020년 고충처리인 활동상황 실적없음 |
2019년 고충처리인 활동상황 실적없음 |
2018년 고충처리인 활동상황 실적없음 |
2017년 고충처리인 활동상황 실적없음 |
2016년 고충처리인 활동상황 실적없음 |
2015년 고충처리인 활동상황 실적없음 |
2014년 고충처리인 활동상황 실적없음 |
2013년 고충처리인 활동상황 실적없음 |
2012년 고충처리인 활동상황 실적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