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박상민이 새 앨범 ‘러브(LOVE)’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미니콘서트를 개최하며, MD 상품 판매 수익금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한다
가수 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박상민이 새 앨범 ‘러브(LOVE)’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미니콘서트를 개최하며, MD 상품 판매 수익금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한다. ©사랑의열매 제공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는 가수 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박상민이 새 앨범 ‘러브(LOVE)’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미니콘서트를 개최하며, MD 상품 판매 수익금을 기부한다고 3일(금) 밝혔다.

박상민은 오는 7일 새 앨범 ‘러브’를 발표하며, 같은 날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팬들을 위한 무료 쇼케이스와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날 판매되는 MD 상품 수익금과 현장 모금액은 전액 사랑의열매에 기부될 예정이다.

박상민이 앨범을 발표한 것은 2021년 11월에 공개한 ‘그대인 순간들’ 이후 2년 6개월 여 만이다. 앨범은 이날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발매된다.

앨범 ‘러브’의 타이틀곡 ‘내사람입니다’는 박상민의 허스키 보이스가 돋보이는 러브송이며, 후속곡 ‘너라는 선물’은 전형적인 팝발라드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4050을 겨냥한 ‘소나기’와 록풍의 ‘You can do it’ 등이 담긴다. 마지막 트랙으로는 ‘내 사람입니다’ 어쿠스틱 버전이 수록된다.

박상민은 “오랜만의 신보라서 떨리기도 하지만, 그동안 받았던 사랑을 조금이나마 노래로 보답할 수 있게 돼 다행이다”며 “특히 같은 날 진행되는 콘서트를 통해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가수 박상민은 2009년부터 사랑의열매와 인연을 맺고 ‘박상민·황기순 사랑더하기’ 거리공연 모금행사를 통해 저소득층을 위한 연탄 및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의열매 #박상민 #기독일보 #기독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