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대, 대학 82학번 입학 40주년 모교 방문의 날 진행

장신대 대학 82학번 입학 40주년 모교 방문의 날 단체사진. ©장신대 제공

장로회신학대학교(김운용 총장, 이하 장신대)가 2일 대학 82학번 입학 40주년 기념 모교 방문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모교 방문 행사는 등록, 감사예배, 친교 및 총장 초청 만찬으로 진행되었다.

이상억 대외협력처장의 인도로 드려진 ‘입학 40주년 감사예배’는 82학번 동문 목사들이 순서를 맡아 진행하였다. 김명준 목사(신원제일교회)의 기도, 고경률 목사(향유교회)의 성경 봉독, 김한호 목사(춘천동부교회)의 ‘전문성과 고백성’ 제하의 말씀 선포와 임인채 목사(동해교회)의 강복 선언으로 이어졌다. 또한, 성경봉독 후에는 참석한 동문 전체가 ‘참 좋으신 주님’의 곡으로 찬양했다.

예배 후, 김운용 총장의 환영사와 기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82학번 동문은 모교의 발전과 후배들의 교육환경개선을 위하여 발전기금 64,500,000원을 기탁 했다. 예배에 참석한 재학생과 교직원 전체는 축복하는 찬양과 힘찬 박수로 40여 년 만에 모교를 찾은 82학번 동문을 환영했다.

점심 식사 후에는 동기회 총회 및 사역 나눔의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나눔의 시간에는 각자 감당하고 있는 현재의 사역 등을 공유하며 기도 제목을 나누는 데 긴 시간을 할애했다. 이후에는 재학 시절과 많이 달라진 캠퍼스 환경을 돌아보며, 옛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

마지막 순서로, 김운용 총장은 82학번 동문들에게 만찬을 제공했다. 김 총장은 모교 현황, 학교 비전 등을 나누면서 모교를 위한 기도를 당부했다. 총회를 통해 선출된 신임회장 고경률 목사는 동문을 위해 환대해준 김운용 총장과 학생들, 섬겨준 교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방문 일정을 마쳤다.

#장신대 #김운용총장 #82학번입학40주년기념모교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