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hit counter
시사

변희재, "자유통일 강대국 코리아 100년 집권을 준비하자!" 순회강연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선초 작성일17-05-18 20:22 조회1,717회 댓글0건

본문

변희재, "자유통일 강대국 코리아 100년 집권을 준비하자!" 순회강연 시작
21일 일요일 오후 3시,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시작
미디어워치 편집부 mediasilkhj@gmail.com등록 2017.05.18 12:34:35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미디어워치의 변희재 대표고문이 ‘이젠 태극기 들고 거리가 아닌 국회로 간다!’란 타이틀로 강연 레이스를 시작한다. 이번주는 5월 21일 일요일 오후 3시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태극기 애국신당 새누리당, 자유통일 강대국 코리아를 위한 100년 집권 준비!’라는 제목으로 첫 강연회를 연다.
 
이번 강연을 주최하는 미디어워치 측에서는 “이번 대선 패배 이후 자유한국당, 바른정당, 국민의당까지 보수와 중도를 넘은 모든 정당이 방향을 잃고 있다. 많은 애국 국민들은 이들의 움직임을 관망할 것이다. 이때 새누리당은 통일의 시대를 맞아, 자유통일 강대국 코리아 건설을 위한 국가 과제, 이 시대를 위한 집권을 위한 준비 등의 아젠더를 선점하여 전국 강연에 나선다”고 설명한다.
 
변희재 대표는 “일단 심층적인 토론과 학습이 어려운 광장 태극기는 정당의 입장에서 매주 상례화할 수는 없다”며, “자유통일 강대국 코리아를 건설하기 위한 우리 당의 준비작업 등을 설명하는 총론으로 강연 순회를 한 뒤, 점차 세부적인 전문적 강사를 초청, 질높은 강연 이벤트를 열 것이다”고 설명했다.

변대표는 미디어워치TV에서 "100년의 기간은 조지프리드만의 '100년후'라는 책에서 분석한 세계 정세와 대한민국 발전방향 기준을 따라 차용했다"고 첨언했다.

이번 강연회에는 새누리당 정상화에 변희재 대표와 힘을 함께 모은 허평환 장군과 정미홍 대표가 축사자로 참여한다. 다만 조원진 의원은 장소만 제공하고 행사에 참여하지는 않는다.
 

< '이젠 태극기 들고 거리가 아닌 국회로 간다!' 강연회 >

주제 : 태극기 애국신당 새누리당, 자유통일 강대국 코리아를 위한 100년 집권 준비!
주최 : 미디어워치
일시 : 5월 21일, 일요일 오후3시
장소 :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







미디어워치 편집부 의 전체기사 보기

시사 목록

게시물 검색